|
1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대형 아트 갤러리를 연상케하는 유아인의 3층집이 공개됐다.
유아인의 집은 통유리로 된 주방과 그림 같은 정원, 널찍한 고양이 화장실, 매장 같은 드레스룸, 다양한 그림과 조각상까지 등장해 시선을 강탈했다.
유아인은 화장실 욕조에 걸터앉아 멍하니 창밖을 바라보는가 하면, 액체로만 이뤄진 식단으로 끼니를 떼우며 ‘아인 스타일’의 일상을 이어갔다. “성격이 좀 덜렁대는 게 있고”라고 밝힌 유아인은 잃어버린 물건을 찾기 위해 끊임없이 3층 계단을 오르락내리락하며 온종일 거친 숨을 몰아쉬고, 해야 할 일을 잊어 버퍼링에 걸린 듯 가만히 멈춰 서며 허당미를 발산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유아인은 장을 보기 위해 자신의 차를 몰고 동네마트로 향했다. 그의 검정색 테슬라 자동차가 공개됐고, 차 문이 위로 열리는 모습을 지켜본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은 “배트맨 같다”며 감탄을 연발했다.장도연은 “트랜스포머인 줄 알았어”라며 놀라워했다. 유아인은 앞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도 차 안에서 찍은 영상을 게재한 바 있다.
유아인의 차는 테슬라의 SUV 모델 X로 알려졌다. 1회 전기충전으로 400km 이상 주행이 가능하며 뒷문이 위로 열리는 팔콘 윙 도어가 장착됐다. 가격은 1억 4000만원 내외로 알려졌다.
|
테슬라 모델 X의 가격은 기본 사양일 경우 1억2160만원부터 시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June 22, 2020 at 05:27AM
https://ift.tt/3dnrbhK
유아인 차, 테슬라 모델X "배트맨 같아" 가격은? - 이데일리
https://ift.tt/30Ir1iF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유아인 차, 테슬라 모델X "배트맨 같아" 가격은? - 이데일리"
Post a Comment